The Basic Principles Of 구글상위노출

검색에 사용된 단어의 순서와 본문의 단어순서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유리하다.

프런티어에듀는 온라인 마케팅 및 온라인 비즈니스 관련 교육 및 정보제공 업체입니다. 더 많은 자료를 원하시면 을 확인해주세요.

서비스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해가 가지 않을 수 있지만 컨텐츠 만큼이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tactic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procedure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주) 페이지의 품질이 낮을 경우에 대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추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구글은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들이 얼마나 빨리 페이지 혹은 사이트를 이탈하는가를 통해 품질을 체크하고 있을 것이다.

사용자 친화적인 레이아웃, 예를 들면 검색사용자가 목표로 했던 메인컨텐츠가 즉각 보여지도록 구성된 페이지가 높은 평가를 받는다

그건 바로 가장 중심이 되는 로직에 집중하고 기본을 탄탄하게 지키는 것 입니다.

장문의 글에 걸린 백링크가 짧은 단문의 백링크보다 큰 가치를 부여받는다.

사이트의 내부 연결 구조는 검색 로봇이 여러분의 사이트를 크롤링하는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나 대규모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경우에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소셜공유를 한 트위터나 페이스북의 계정이 권위 있는 사용자의 것일 수록 유리하다.

새로 생성된 페이지에 가산점을 준다. 그러나 정해진 범주 내의 키워드에 한한다. 최신성이 의미가 없는 페이지는 새로 생성되었다고 해서 우대되거나 오래 되었다고 해서 구글상위노출 등한시하지 않는다.

관련성: 사용자가 검색하는 내용과 관련있는 지역 비지니스를 더 잘 노출시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